지원사업마당
지원사업안내
사업캘린더
안내책자다운로드
유관기관지원정보
상담·고객센터
상담실 소개
구인·구직상담
고객의 소리
GEPA소식
공지사항
채용공고
보도자료
행사사진
새바람행복뉴스 신청
소통참여SNS
GEPA소개
인사말
비전 및 전략
연혁
CI
조직 및 업무
찾아오시는 길
시설이용 안내
ESG경영
ESG 경영
ESG전략체계
ESG경영선언
윤리경영
윤리헌장
클린신고센터
청렴게시판
인권경영
인권경영헌장
고객서비스경영
고객서비스헌장
안전보건경영
안전보건경영방침
정부3.0
정부3.0소개
정보공개제도 안내
정보공개청구
공공데이터개방
경영공시
경영공시 안내
일반현황 및 기본공시
일반현황
임원 및 인력운영현황
재무현황
공시자료
경영공시
자율공시
경상북도경제진흥원
  • 지원사업마당
    • 지원사업안내
    • 사업캘린더
    • 안내책자다운로드
    • 유관기관지원정보
  • 상담·고객센터
    • 상담실 소개
    • 구인·구직상담
    • 고객의 소리
  • GEPA소식
    • 공지사항
    • 채용공고
    • 보도자료
    • 행사사진
    • 새바람행복뉴스 신청
    • 소통참여SNS
  • GEPA소개
    • 인사말
    • 비전 및 전략
    • 연혁
    • CI
    • 조직 및 업무
    • 찾아오시는 길
    • 시설이용 안내
  • ESG경영
    • ESG 경영
      • ESG전략체계
      • ESG경영선언
    • 윤리경영
      • 윤리헌장
      • 클린신고센터
      • 청렴게시판
    • 인권경영
      • 인권경영헌장
    • 고객서비스경영
      • 고객서비스헌장
    • 안전보건경영
      • 안전보건경영방침
    • 정부3.0
      • 정부3.0소개
      • 정보공개제도 안내
      • 정보공개청구
      • 공공데이터개방
  • 경영공시
    • 경영공시 안내
    • 일반현황 및 기본공시
      • 일반현황
      • 임원 및 인력운영현황
      • 재무현황
    • 공시자료
      • 경영공시
      • 자율공시
  • Menu Menu
  • ESG경영
    • 지원사업마당
    • 상담·고객센터
    • GEPA소식
    • GEPA소개
    • ESG경영
    • 경영공시
  • 고객서비스경영
    • ESG 경영
    • 윤리경영
    • 인권경영
    • 고객서비스경영
    • 안전보건경영
    • 정부3.0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 헌장

1. 친절은 보이지 않는 상품이다. 표현하고 습관화 할 때 진기를 발휘한다.

2.  나의 고객이 누구인지 명확히 인식하라. 또한 직장 동료를 ‘고객’으로 대하라.

3.  업무수행에 필요한 전문적인 지식과 역량을 갖추어라.

4.  고객이 불편을 느끼면 계획은 변경해서라도 고객을 만족시켜라.

5.  고객의 needs에 맞는 가치 있는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라.

6.  항상 내가 먼저 인사하라.

7.  부서간 협조문서나 자료의 제출은 요구된 시간을 지켜라.

8.  고객의 시간을 존중하고, 시간 약속을 반드시 지켜라.

9.  회의는 사전준비를 철저히 하여 가능한 짧게하라.

10.  고객의 불만과 비난은 돈으로 살 수없는 귀중한 자원이라고 인식하고, 고객의 불만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히 처리하여 고객만족을 추구하라.

1.
친절은 보이지 않는 상품이다. 표현하고 습관화 할 때 진기를 발휘한다.

2.
나의 고객이 누구인지 명확히 인식하라. 또한 직장 동료를 ‘고객’으로 대하라.

3.
업무수행에 필요한 전문적인 지식과 역량을 갖추어라.

4.
고객이 불편을 느끼면 계획은 변경해서라도 고객을 만족시켜라.

5.
고객의 needs에 맞는 가치 있는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라.

6.
항상 내가 먼저 인사하라.

7.
부서간 협조문서나 자료의 제출은 요구된 시간을 지켜라.

8.
고객의 시간을 존중하고, 시간 약속을 반드시 지켜라.

9.
회의는 사전준비를 철저히 하여 가능한 짧게하라.

10.
고객의 불만과 비난은 돈으로 살 수없는 귀중한 자원이라고 인식하고, 고객의 불만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히 처리하여 고객만족을 추구하라.

  • 이메일집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영상정보처리기기운영관리방침

gepaweb경상북도 구미시 이계북로7(임수동92-30)Tel : 054)472-2986

gepaweb7,Igyebuk-ro, Gumi-si, Gyeongbuk-do, KoreaTel : 054)472-2986

Copyright© 경상북도경제진흥원 All rights reserved
  • 이메일집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영상정보처리기기운영관리방침
Scroll to top Scroll to top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