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라리안」
2010 대한민국 공동브랜드 종합대전 참여 결과 보고
『2010 대한민국 공동브랜드 종합대전』에 경상북도 공동브랜드인 ‘실라리안’이 참여함으로써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대형 유통업체 상담회 참여에 따른 참여업체 판로 확보에 기여 함
행사개요
행 사 명 :『2010 대한민국 공동브랜드 종합대전』
행 사 기 간 : 2010.5.139목) ~ 15(토) 3일간
※ 대형유통업체 구매 상담회 공동개최 (13, 14일- 2일간)
행 사 장 소 : COEX C홀
규 모 : 100여개 공동브랜드, 250여 부스
주최 / 주관 : 중소기업청, 중소기업유통센터
실라리안 참여규모 : 8개 독립부스(3m × 3m),
-. 20개 업체별 제품 및 회사홍보 자료 진열
-. 유통업체 구매상담회 참여(7개사 10회)
-. 참여인원 : 18명 참석(도3, 센터 4, 참여업체 11)
-. 상주근무인원 : 3명 (센터2, 도우미1)
[개막식]

[실라리안 홍보전시관]

[대형유통업체 상담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