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우수제품 브랜드 ‘실라리안’ 참여기업 모집
□ 경상북도경제진흥원은 지난 7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경상북도 우수제품 브랜드인 ‘실라리안’의 신규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 실라리안은 우수한 기술력과 고품질의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자체 브랜드를 갖지 못해 홍보 및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지원을 위하여 개발한 경상북도 우수제품 브랜드로 현재 4개 업종 19개 업체가 참여하고 있다
□ 신청대상은 경상북도 소재 제조업체로 사업개시 후 3년 경과한 업체로 최근 2년간 평균 연매출 5억원 이상, 부채비율 200%미만인 업체로 대상 품목은 생활용품, 식품, 화장품, 가구, 공예, 패션제품 등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경제진흥원 마케팅팀(054-470-8581)에 문의하면 된다.
□ 접수된 신청서는 서류심사·현장실사 등을 거쳐 ‘실라리안 운영위원회’에서 오는 9월 초에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 선정된 ‘실라리안’ 기업에 대해서는 브랜드 홍보 및 판로개척, 국내외 공동 마케팅 활동, 대형유통매장 및 TV홈쇼핑 입점지원, 해외 수출상담회·전시박람회 참가지원, 중소기업지원시책 우선·우대지원 등을 받을 수 있다.
□ 이태암 경상북도경제진흥원장은 ‘올해는 실라리안 신규업체 확대 모집 뿐만아니라 기존 참여업체 재정비를 통해 보다 경쟁력있는 브랜드로 발전시켜 국내·외로 중소기업 공동브랜드로써의 자리를 확고히 하는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신청방법은 경제진흥원 홈페이지(www.gepa.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경제진흥원에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거나, 가까운 시·군청 경제담당부서에도 접수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