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마당
지원사업안내
사업캘린더
안내책자다운로드
유관기관지원정보
상담·고객센터
상담실 소개
구인·구직상담
고객의 소리
GEPA소식
공지사항
채용공고
보도자료
행사사진
새바람행복뉴스 신청
소통참여SNS
GEPA소개
인사말
비전 및 전략
연혁
CI
조직 및 업무
찾아오시는 길
시설이용 안내
ESG경영
ESG 경영
ESG전략체계
ESG경영선언
윤리경영
윤리헌장
클린신고센터
청렴게시판
인권경영
인권경영헌장
고객서비스경영
고객서비스헌장
안전보건경영
안전보건경영방침
정부3.0
정부3.0소개
정보공개제도 안내
정보공개청구
공공데이터개방
경영공시
경영공시 안내
일반현황 및 기본공시
일반현황
임원 및 인력운영현황
재무현황
공시자료
경영공시
자율공시
지원사업마당
지원사업안내
사업캘린더
안내책자다운로드
유관기관지원정보
상담·고객센터
상담실 소개
구인·구직상담
고객의 소리
GEPA소식
공지사항
채용공고
보도자료
행사사진
새바람행복뉴스 신청
소통참여SNS
GEPA소개
인사말
비전 및 전략
연혁
CI
조직 및 업무
찾아오시는 길
시설이용 안내
ESG경영
ESG 경영
ESG전략체계
ESG경영선언
윤리경영
윤리헌장
클린신고센터
청렴게시판
인권경영
인권경영헌장
고객서비스경영
고객서비스헌장
안전보건경영
안전보건경영방침
정부3.0
정부3.0소개
정보공개제도 안내
정보공개청구
공공데이터개방
경영공시
경영공시 안내
일반현황 및 기본공시
일반현황
임원 및 인력운영현황
재무현황
공시자료
경영공시
자율공시
Menu
Menu
경영공시
지원사업마당
상담·고객센터
GEPA소식
GEPA소개
ESG경영
경영공시
지원사업마당
상담·고객센터
GEPA소식
GEPA소개
ESG경영
경영공시
공시자료
경영공시 안내
일반현황 및 기본공시
공시자료
지원사업마당
상담·고객센터
GEPA소식
GEPA소개
ESG경영
경영공시
경영공시 안내
일반현황 및 기본공시
공시자료
경영평가 결과
경영평가 결과
감사결과
경영평가 결과
성과계약서 달성도 평가
종합청렴도평가 결과
인권영향평가
글보기
(재)경상북도경제진흥원 2024년 경북도에서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작성자
이주리
작성일
2024-10-22
조회수
27
2024
년 경상북도에서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에 대한 결과를 공시합니다
.(4.81/5.00
득점
)
목록
수정
삭제
이전글
(재)경상북도경제진흥원 2024년 경영평가 결과
다음글
(재)경상북도경제진흥원 2023년 경북도에서 실시한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Scroll to top
Scroll to top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