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사이소"에서 특판행사』

경북도에서 운영하는 농특산물 인터넷 쇼핑몰 ''사이소(www.cyso.co.kr)''는 설을 맞아 농특산물 특판행사를 17일부터 설까지 실시한다.
가격할인행사, 대량구매고객특별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사과, 배, 곶감, 한우등명절 선물용과 대추, 문어 등제수용을 특판행사한다.
지난해 생산량이 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쌀 소비촉진을 위해 가격할인과 더불어 구매 고객에게 덤으로 1포대를 더 주는 10+1행사도 진행한다.
도는 ''사이소''의 농특산물 판매를 돕기 위해 정부 주요부처, 기업체, 수도권 향우회 등에 ''사이소''를 통해 우리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카탈로그도 배부했다.
또한 TV, 옥외 전광판(LED), KTX, 지하철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서 ''사이소''를 알릴 계획이며 특히 인터넷 사용량이 많은 도시 맞벌이 가정을 겨냥한 인터넷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도내 각 시·군에서는 수도권, 전남, 전북 및 대구·경북 권역에서 지역 특산물 직거래 장터를 개최해 저렴한 가격에 설맞이 선물용 및 제수용 농특산물을 공급한다.
한편 ''사이소''는 농어업인과 도(道)의 노력으로 2007년 설립초기 매출액이 1억 9000만원에서 지난해 16억 5000만원으로 크게 성장했다.
<출처 - 뉴시스 2011. 1. 17 게재> |